야미

애니속 명장면 top20 (약 900명투표 했다내요)

[애니]
  • 조회 : 3,937 / 댓글 : 54

 

 

 

 

위에서부터 보세요...

  • 비회원
  • 작성자
  • 비밀번호
  • 취소

대댓글 작성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소실 2013. 10. 11 (22:02)10.11 (22:02)
어른들의 세계라죠...
녹스 2013. 10. 11 (20:52)10.11 (20:52)
텐겐토파 그렌라간!
로법 2013. 10. 11 (20:52)10.11 (20:52)
왜 짱구가;;;;
로법 2013. 10. 11 (20:52)10.11 (20:52)
왜 짱구가;;;;
소실 2013. 10. 11 (22:02)10.11 (22:02)
어른들의 세계라죠...
녹스 2013. 10. 11 (20:52)10.11 (20:52)
텐겐토파 그렌라간!
히타기 2013. 10. 11 (21:33)10.11 (21:33)
그랜라간이 2위인이유가잇네
세희 2013. 10. 11 (21:43)10.11 (21:43)
아카이누 계속 욕먹네
녹스 2013. 10. 11 (21:56)10.11 (21:56)
욕은 오지게도 먹어..
소실 2013. 10. 11 (22:06)10.11 (22:06)
1 2 3위중 그렌라간 엔젤비트는 예상했음 ㅋㅋ
포돌이 2013. 10. 11 (22:48)10.11 (22:48)
그렌라간 한 10위 정도 일거 같았는데
꼬북이 2013. 10. 12 (05:11)10.12 (05:11)
진짜 이건 인정이다..
이치고 2013. 10. 12 (10:54)10.12 (10:54)
아카이누 계속까이네 ㅋㅋ
쿠로네코 2013. 10. 12 (11:59)10.12 (11:59)
간만에. 찡했네요. 도쿄 매그니튜드 8.0 요게 없네.. 유일하게 엉엉 운 작품이었는데.
쿠리야마Bankai 2013. 10. 12 (17:54)10.12 (17:54)
아카이누 ㅋㅋㅋㅋㅋ
고인 메리호에서 뿜었다 ㅋㅋㅋ
카스타드001 2013. 10. 17 (23:13)10.17 (23:13)
6~10위까지가 젤 감동이였어요 ㅠㅠㅠㅠ !!!!
완젼 동감 !!!!!
뭐.. 1위부터 3위는 안봐서 몰른다만 '-'ㅋ
나노 2013. 10. 18 (18:15)10.18 (18:15)
.... 감동..
오랜만에 울었어요.
/추천.
나른한 곰탱이 2013. 10. 20 (11:41)10.20 (11:41)
아~한찬동안 울었내ㅠㅠ
SAO아스나 2013. 12. 05 (23:48)12.05 (23:48)
와 ㅋㅋ
요코아즈 2013. 12. 06 (01:21)12.06 (01:21)
짱구는 정말 인정입니다 중3때 어른제국보고서는 별로 그다지 느낌이 없었지만 나이를 먹으면서 공감이 가더군요 제가 40대 50대가 되었을때 이 장면을 보면 어떨지가 정말 궁금합니다 1위 인정합니다!!
미안해 그렌라간 짱구가 더쌔ㅠㅠ
샤샤 2013. 12. 06 (02:52)12.06 (02:52)
엔젤비트는 그냥 그랬는데 아노하나 보면서 질질쌋지
빛이뽀요 2013. 12. 06 (03:12)12.06 (03:12)
더 많은 명장면들도 넣어줘요ㅎㅎ
리코타엘마르 2013. 12. 06 (03:13)12.06 (03:13)
1위하고 3위 감동... ㅠㅠ
키리가야 카즈토 2013. 12. 06 (10:21)12.06 (10:21)
저거... 전에 본것 같은데...
야미 2013. 12. 06 (10:29)12.06 (10:29)
점프했습니다
라니래니 2014. 10. 26 (23:51)10.26 (23:51)
한번더 점프
Morgalad 2013. 12. 06 (10:46)12.06 (10:46)
top 20 때 토라도라 휴지 글때문에 뿜고...
top 10 때 엄청울고
top  5 때 다시울었네
금빛 어둠 2013. 12. 06 (12:17)12.06 (12:17)
20개중 아는게 19개임
마신자 2014. 02. 27 (21:11)02.27 (21:11)
20개중 본개 20개ㅋㅋㅋ
ABC 2013. 12. 06 (17:11)12.06 (17:11)
어렸을때 짱구 저 극장판보고 진짜 울었었는데....
제카마시 2014. 02. 04 (11:30)02.04 (11:30)
아놔 걍추천머겅
치후아후아 2014. 02. 04 (11:55)02.04 (11:55)
아 이건 닥추다
아 클라나드는 다시봐도 눈물이....ㅠㅠ
바람 2014. 02. 04 (13:44)02.04 (13:44)
몇번을 봐도 눈물이 고여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나른한 곰탱이 2014. 02. 04 (21:35)02.04 (21:35)
아씨....점프되서 간만에 함더 봤는데... 휴지ㅠㅠ
Shiny Gift 2014. 02. 27 (12:22)02.27 (12:22)
아나 슬픈거 왜이리 많냐 ㅠㅠ
Dominic 2014. 02. 27 (13:26)02.27 (13:26)
솔직히 순위를 매기기는 힘든 다 멋진 장면들...
마신자 2014. 02. 27 (13:41)02.27 (13:41)
아/...대박이다..... 이래서 내가 애니를 본다니깐./.!!
Morgalad 2014. 02. 27 (15:11)02.27 (15:11)
생각안날때즘 점프하는 타이밍. 넌 네이버 베뎃이 될가능성이 높다!
소년 2014. 02. 27 (17:02)02.27 (17:02)
잼있다
요코아즈 2014. 02. 28 (00:58)02.28 (00:58)
에블바디 쩜푸!!!
야미 2014. 03. 09 (21:34)03.09 (21:34)
생각날때마다 점프할꺼임..
쿠리야마Bankai 2014. 03. 09 (23:54)03.09 (23:54)
역시 티비플 꿀잼
제카마시 2014. 08. 20 (22:25)08.20 (22:25)
또봤는데 아카이누 욕 되게먹네
녹스 2014. 10. 26 (22:58)10.26 (22:58)
이거... 다시 점프했넹
Enfield 2014. 10. 26 (23:00)10.26 (23:00)
언제 글인지 봤는데 1년전글이네요 ... 근데 꿀잼!!
카나랑 2014. 10. 26 (23:08)10.26 (23:08)
볼때마다 정말 잘 만들엇다 생각됨 감동~ㅠㅠ
마신자 2014. 10. 26 (23:17)10.26 (23:17)
몇번이나 봤다는....저 긴걸 4번정도 본것 같네요...ㄷ
화이트스타 2014. 10. 26 (23:34)10.26 (23:34)
이거 봤어요!! ㅎㅎ
애완링 2014. 10. 27 (00:32)10.27 (00:32)
개인적으로 클라나드가 최고였죠......
제로피스 2014. 10. 27 (09:14)10.27 (09:14)
클라나드가 최고입니다
무츠리스케베 2014. 11. 26 (19:53)11.26 (19:53)
티비플 ㅎㄷ; ㅋㅋ
이와이 2014. 11. 26 (21:19)11.26 (21:19)
우리들은 1분전의 우리보다 진화한다!!! 그리고.. 어른제국은.. 정말.. 레전드에요!
셔니79 2014. 12. 07 (02:27)12.07 (02:27)
에이스 죽는 장면 다시 보니까 너무 슬프네요...
고잉 메리호랑 헤어지는 것도 슬프고...
원피스의 장면들이 가장 기억에 남네요...
MoonIRIs 2015. 05. 21 (20:16)05.21 (20:16)
이양... 오랜만에 본다...
히나타 2015. 05. 21 (20:25)05.21 (20:25)
솔직하게 1등이 재일감동
이와이 2015. 05. 22 (00:54)05.22 (00:54)

1등.. 훌쩍.. 훌쩍..
니카이도레이카 2015. 05. 22 (09:48)05.22 (09:48)
솔직히 인생(클라나드)이 제일 명작인거 같아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 전체
  • 게임
  • 일반
  • 애니
  • 암호화폐
  • 동영상
  • 라이트노벨
  • 코믹
  • 잡지
  • 화집
  • 굿즈
  • 기타
    글쓰기
    All 9,794
    30개씩 보기
    • 30개씩 보기
    • 200개씩 보기
    • 300개씩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