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흐아아아아... 온나인 여러분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도..마지막!! 복귀 전 날 휴가를 즐기며!? 여유롭게 누워 있답니다!!
그런데.... 새로운 해가 찾아왔는데.. 2017년이 찾아왔는데.. 뭔가 새롭게 달라졌다는 느낌 자체가 들지 않는 건 기분 탓일까요..!!
![]()
( 누워 있기만 하는데.. 뭐가 새로워지겠어.. 반성해라! 내 자신!! )
그.러.므.로 !! 저 자신에게 새롭게 변화를 주기 위해서..!!
![]()
새해하면!! 바로 새해 목표죠!! +_ + !! 새해!! 목표를 세우기로 했어요 !! 자아아아.. 그러면!! 이와이의..새해 목표 시작합니다!! : )
첫번째는.. 역시!!
![]()
시작은 쉽지만!! 포기도 쉽다는!! 운동!! 이미 군대(?) 안에서 할 게 없으니까.. 남는 시간에 꾸준히 하는 편이지만!?!
귀찮을 땐 안하게 되더라구요..!! 운동을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두번째는..
![]()
공부..이려나요!! 생활관에서.. 매일 빈둥 빈둥!! 노는 것보다.. 우리 귀여운!! 후임병들처럼.. 영어 단어 한개라도.. 외울 수 있도록!!
노력해봐야겠어요!! 그런데.. 이상하게 공부를 시작하면..
![]()
( 공부 시작 5분후.. 어느샌가 딴 짓을 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 이번엔 딴 짓을 안하도록.. 집중을 해야겠어요!!
자아아아.. 그러면!! 대망의 세번쨰는 !!!
![]()
세...세..세번쨰는..우으으으으... 쑥스럽지만..!!
![]()
여..연애..!! 이려나요!!
" 온나인 " : . . . . . . . . .
![]()
" 피식!! " 아아아아악!! 왠지 모르게!?! 비..웃으시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 거 같아요!!! <- 과대망상!?!
![]()
후으으으으.. 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군에 입대하고!? 왠지 모르게.. 자꾸 후임병이나 동기! 선임병분들.. 여자 친구 면회 오거나 !!!
가족분들 면회 오는데.. 가끔씩!! 너무 친절하고! 상냥하고! 예쁘신분들 올 때마다.. 가슴이 콩닥..콩닥.. !? 멍하니.. 보고 있으면...
" 소개 시켜줄까~?! " 라고 말은 해주는데..
![]()
절대! 절대! 극구 사양하는 저 자신의 모습을 발견 하게 된답니다!! ㅠ- ㅠ!! 자신도 없고.. 군인이고.. ( 시무룩.. )
연애는.. 역시 천천히 미루는 걸로!! 결정!!
![]()
자아아아.. 그러면!! 제 목표는 다 말씀드렸으니!! 이번엔 온나인 여러분의 차례라구요~?!!
온나인 여러분은.. 새해의 목표!! 정하셨나요!? : ) 정하셨다면.. 어떤 목표를 정하셨나요!?!
![]()
그런데.. 목표는 정하긴 했지만 ... 며칠 뒤에는...
![]()
( 다시 빈둥 빈둥!! 누워만 있을 거 같은 느낌이..드는데.. 기분..탓이려나요!! )
※ " 기분 탓이 아니였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