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래스

와 뭔가 콜라보가 센스 있는..ㅋㅋㅋ

[게임]
  • 조회 : 283 / 댓글 : 0

음양사라는 게임은 귀신을 다루는 내용의 게임인데,

이번에 요괴인 누라리횬 손자의 리쿠오가 식신으로 나오는 듯 합니다..ㄷㄷ

개인적으로 좋아하던 애니메이션이라.. 재밌게 봤던 기억도 있는데

내가 하는 게임에 나온다니 뭔기 기분이 묘한..ㅋㅋ

내일 2시에 음양사 신섭과 리쿠오가 등장할 예정입니다 ..ㅎㅎ

 


 

낮에는 착해보이지만, 밤에는 변신하는 리쿠오..ㅋㅋㅋ

12살인데 변신 하면 키 엄청 큰..

 

 

일단 굉장히 좋아보이는 스킬을을 가지고 있는 듯 합니다.

카구야히메와, 낫족제비와 조합한다면 괜찮게 쓰일 듯 해 보이고

어흔은 쟁도 괜찮고 파세로 안정적인 딜로 조합하는 것도 괜찮아 보이네요 ㅎ

흠.. 일단 내일 나와봐야 알겠지만 ㅋㅋ 신섭은 사람 많으려나요..? 기대되넹

 

 

  • 비회원
  • 작성자
  • 비밀번호
  • 취소

대댓글 작성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 전체
  • 게임
  • 일반
  • 애니
  • 암호화폐
  • 동영상
  • 라이트노벨
  • 코믹
  • 잡지
  • 화집
  • 굿즈
  • 기타
    글쓰기
    All 9,784
    30개씩 보기
    • 30개씩 보기
    • 200개씩 보기
    • 300개씩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