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부

뮤오리진2 자동사냥이 되어서...

  • 조회 : 158 / 댓글 : 2

 

뮤오리진2 이번에 이벤트 하고 그러길래 복귀를 해서 하고 있는 중인데요.

요즘 빡세고 힘든 게임들이 많이 나와서 그런가

이거 다시하니까 자동사냥도 있고

편하게 할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이것저것 지원도 빵빵하게 해주고 ㅎㅎ

이제는 뭔가 많이 지원해주고 이벤트 많이 하는 게임들이

자꾸 끌리는것 같아요.

뭔가 받고 하는게 버릇이 되어가는것 같기도 하고 ㅋㅋ

지원받아서 하니까 몹들도 시원시원하게 잡고

편하게 게임을 할수 있어서 좋은데요 이거 ㅋ

 

  • 비회원
  • 작성자
  • 비밀번호
  • 취소

대댓글 작성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웨저렙 2019. 11. 14 (16:15)11.14 (16:15)
이번에 할로윈 이벤트 ㄹㅇ개꿀이쥬
우미짱귀여웡 2019. 11. 14 (17:08)11.14 (17:08)
복귀 이벤트 개꿀띠~
  • 전체
    글쓰기
    All 3,723
    30개씩 보기
    • 30개씩 보기
    • 200개씩 보기
    • 300개씩 보기